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스튜디오지니’ 설립…디지코 본격화

      [앵커]‘탈통신’을 선언한 KT가 디지털 플랫폼 기업, 즉 디지코로의 전환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카카오도 콘텐츠에 공을 들이고 있는 가운데 KT가 콘텐츠 사업에 시동을 걸고 나섰습니다. 윤다혜 기자입니다.[기자]1,200만 가입자를 둔 KT가 그룹 내 미디어 콘텐츠 역량을 결집해 투자와 기획, 제작, 유통까지 아우르는 콘텐츠 전문 기업 ‘KT 스튜디오지니’를 설립하기로 했습니다. KT 스튜디오지니는 그룹 콘텐츠 사업을 총괄 주도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KT의 웹소설·웹툰 전문 자회사 스토리위즈를 통해 ..

      산업·IT2021-01-28

      뉴스 상세보기
    • KTH, 3분기 영업익 30억원…26.2%↓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KTH는 올해 3분기 매출 852억원, 영업이익 30억원, 당기순이익 8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6.2%, 11.8% 감소했다. 커머스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1% 증가한 566억원, 영업이익은 10.4% 감소한 34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사업은 명절 시즌을 대비한 식품 카테고리 확대와 마스크 등 생활잡화 수요에 대응한 편성 효율성이 증가하면서 분기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채널경쟁력 확대에 따른 ..

      산업·IT2020-11-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콘텐츠 사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콘텐츠 사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